고려사이버대, 주한미군사령부 미8군지원단과 협약 체결
고려사이버대학교(총장 이원규)는 지난 12일 주한미군사령부 미8군 예하 미8군지원단(KSC BN)과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을 체결하고, 장병 및 직원의 지속적인 학습 지원과 전문성 향상을 위한 협력을 본격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미8군지원단 구성원이 온라인 기반 고등교육을 통해 직무 역량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 협약식은 미8군지원단에서 진행됐으며, 양 기관은 안정적인 학습 접근성과 실질적 자기개발 지원의 필요성에 공감했다. 이번 협력을 통해 미8군지원단 소속 인원은 고려사이버대학교 산업체 위탁
KB국민은행 ‘KB중소기업재직자 우대 저축’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은 15일 중소기업 재직자의 자산 형성을 지원하기 위해 ‘KB중소기업재직자 우대 저축’을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지난 11월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하 중진공)과 체결한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KB국민은행이 ‘중소기업 재직자 우대 저축’ 취급 은행으로 선정됨에 따라 마련된 적금 상품이다. 가입 대상은 중진공의 가입 승인을 받은 중소기업 재직자로 가입 기간은 36개월 또는 60개월 중 선택할 수 있다. 저축 금액은 월 10만원 이상 50만원 이하로 중진공에서 승인받은 금액에 대해 월 1회 납입 가능하다. 기본 금
모두투어는 최근 국내 여행 수요가 크게 늘어나는 흐름에 맞춰, 국내에서도 품격 있는 여행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브랜드 ‘하이클래스(High Class)’ 국내 기획전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코스모스 울릉도
‘하이클래스’는 특별한 경험을 원하는 여행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는 흐름에 맞춰 모두투어가 지난해 새롭게 론칭한 프리미엄 브랜드이다. 이동·숙박·식사·체험 등 여행 전 과정을 고급화해 단순 관광을 넘어서는 ‘경험 중심형 여행’으로 재정의한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고객 후기 분석과 예약 패턴 데이터를 반영해 지역별 선호도, 프라이빗 서비스, 미식·문화 콘텐츠 소비 증가 등을 일정 구성에 체계적으로 반영했으며, 이를 기반으로 고객 취향에 맞춘 고품격 일정과 깊이 있는 로컬 경험을 제공해 국내 프리미엄 여행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이번 기획전은 제주도·울릉도·내륙 지역·서울 시티투어 등 총 4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제주도는 5성급 전통 한옥 호텔 등 지역 특색을 담은 프리미엄 숙소와 제주만의 미식·체험 프로그램을 결합했으며, 울릉도는 청정 자연과 절해고도의 지형을 온전히 만끽할 수 있는 국내 대표 힐링 여행지로 구성했다.
또한 전라도부터 경상도까지 전국을 아우르는 내륙 상품은 지역 문화유산·자연 경관·로컬 히스토리를 깊이 있게 탐방하는 스토리형 일정으로 설계됐다. 서울 시티투어는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도심 명소 중심의 콘텐츠를 강화해 도시 감성을 품은 프리미엄 여행 경험을 제공한다.
모두투어는 하이클래스 브랜드가 추구하는 프리미엄 기준으로 △비즈니스석·2인 1실 선박 등 이동부터 시작되는 프리미엄 서비스 △2명만 모이면 출발하는 단독 프라이빗 투어 △벤츠 스프린터 등 프리미엄 차량 이동 △지역 특색을 담은 프리미엄 숙소 및 5성급 호텔 △지역 미식·정성이 담긴 코스 요리 △유명 관광지뿐 아니라 숨겨진 로컬 명소 탐방 등을 제시하며, 국내 프리미엄 여행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여행 종료 후 제공되는 혜택도 강화했다. 국내 하이클래스 상품 예약 고객에게는 전통 헤리티지 호텔 타월 3종 세트를 여행 종료 약 10일 이내 배송해 서비스 만족도를 높였다.
대표 상품으로는 ‘하이클래스 절해명품기행 울릉도 4일’이 있다. 250만 년 자연이 빚은 울릉도를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선박·호텔 전 예약과 2인 1실 울릉크루즈 객실 제공을 통해 이동부터 편안함을 높였다.
특히 올인클루시브 럭셔리 풀빌라 ‘코스모스 울릉도 빌라 쏘메’에서 머물며 울릉도의 절경을 가장 품격 있게 누릴 수 있는 최상급 휴식을 제공한다. 울릉도 3대 절경(관음도·신당·내수전 전망대)을 효율적으로 구성한 일정과 독도새우·회정식·빌라쏘메 디너 코스 등 현지 특산 미식 7회, 전문 가이드 동행의 전일 프라이빗 택시 투어로 울릉도의 매력을 깊이 있게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크루즈급 대형 카페리 ‘뉴씨다오펄호’ 2인 1실, 울릉크루즈 2박, 전 입장료 포함, 1억 원 여행자 보험 등 다양한 스페셜 혜택을 제공해 여정 전반의 프리미엄 가치를 한층 높였다.
이대혁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이번 ‘하이클래스’ 국내 기획전은 이동·숙박·미식·체험 등 여행의 모든 순간을 한 단계 높은 품격으로 완성하고자 마련한 프리미엄 브랜드”라며 “고객이 국내에서도 하이엔드 여행의 가치를 확실히 체감할 수 있도록 지역별 프리미엄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기획전의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